자신의 광부 키우기 (Miner)
- 2.16 - 업데이트 내용 - 게임방 오픈(아이템 오류 수정) - 2.17 - 업데이트 예상 - pvp장 추가(플레이어 죽일시, 3원 얻음)예정 - Lv. 90이상 입장 가능한 숲 추가 예정 - Lv. 1000(만렙) 환생 추가예정(쓸모없는 추가) ★MVP★: ♥별빛님♥ , ♥일본어님♥
Play game NOW Install Nekoland Player Add to Home Screen
Comments
2019-03-02
민_M 꿀잼 이에요
2019-03-01
너구리핑 시비걸면 벤해야되는거아님요?
2019-02-24
대성 초보검사라는 플레이어가 시비 걸어요
2019-02-19
샤인 안녕하세요~저는 그냥 플레이어지만 제가 1렙~5렙 정도 까지는 1000사과을 주고 있답니다~~^^ 매일 저를 속이고 1렙~5렙으로 계속 와준다면 당신은 좋겟지요? 그치만 제가 이름을 기억하고있다면 어쩔순 없지 만요..ㅜ(제가 있을 때만^^~ 양해♡♡)한 3월2일쯤에는 잘 못줄것 같습니다 ㅜㅜ (지금월래 학교 방학이거든요 ㅎㅎ{어? 아녜요아녜요오 자랑하는거 아니에요오!!}[♡]감사히!사과를 써주세요!!♡
2019-02-18
대성 우유님 몃렙?
2019-02-16
아나우유 아! 구뚜망치님한개않말한거있어요 동굴가면 처음엔 죽을수있어요 그렇니깐 검이꼭필요하고요 (팁) 요리조리피하면서때리면표가가더좋아요. 렙을어느정도올리면 몬스터들에게 맞아도 피않달음그리고 초음하시는분들은 입장료 1000원내는돌캐는데말고 그 앞에있는 돌을 캐서 렙올리는게쉬움 하다보면 손아픔 그때 포기하면읺됨 렙을 저도 그렣게올림. 한 30렙쯤돼면 몬스터잡아도됨. 아니..... 20렙정도?
2019-02-16
아나우유 내가썩소님이랑똑같이저도노가다장만들어주세요
2019-02-16
아나우유 하트코인은 노가다동굴에가서 몬스터자으면 확률로나와요 z_뭐어쩌구저쩌구몬ㅅ터가있느데 잡으면 하트,용사코인나옴 그리고그 옆근 슬라임이있음 죽이면 슬라임나옴그리고거기입장료돈 1000원임오래하면들어가고그냥들어가면아까우니깐노가다나하셈. 상인은어디있는지알죠?
2019-02-16
아나우유 구뚜망치님 1~49렙까지노가다하는 곳들어가고 돌클릭해요. 그리고 돈을벌어요. 돌로 60렙까지감. 제가해봤어요. 상인한테팔아요. 돈벌고 무료로벌고싶다면 이벤트방있죠? 보물찾기 말고 옆에방에들어가서 풀을 클릭하면 1골드씩준답니다. 그방이 이벤트가 골드를1골드씩준다는거죠 그러면서퀘스트깨고 렙올리면서 아! 그리고 3000원 거기 퀘스트에나오거는요 두꺼운얼음을 700개구하고 돌500 용사코인50 하트코인50 석판50 돈50,00 이고요. 아까말한 석판, 용사코인,
2019-02-16
아나우유 샤인님 제가 사과드릴까요? 몃천개있는데.....
2019-02-15
샤인 부디 이 밑에 글을 읽어주시고 와주시길...
2019-02-15
샤인 안녕하세요~저는 그냥 플레이어지만 제가 1렙~5렙 정도 까지는 1000사과을 주고 있답니다~~^^ 매일 저를 속이고 1렙~5렙으로 계속 와준다면 당신은 좋겟지요? 그치만 제가 이름을 기억하고있다면 어쩔순 없지 만요..ㅜ(제가 있을 때만^^~ 양해♡♡)한 3월2일쯤에는 잘 못줄것 같습니다 ㅜㅜ (지금월래 학교 방학이거든요 ㅎㅎ{어? 아녜요아녜요오 자랑하는거 아니에요오!!}[♡]감사히!사과를 써주세요!!♡
2019-02-15
다사이 가스이님저합니다
2019-02-14
가스이 이 댓글을 보신다면 2월16일 오전10시에 접속 해주세요
2019-02-14
가스이 다사이님 아직도 하나요
2019-02-13
아나우유 퀘스트더하고 싶어요..... 이미 다 깨서 다른 분들 퀘스트 거래로 도와드라는데..... 퀘스트3번째꺼 까자만들어주세요.
2019-02-13
아나우유 저도 게살버거님처럼 레벨 좀 빠릴 돼게해주세요!!!! 렙이 높다고 속도느려지게하지마시고 똑같은 속도로 주세요. 제발이요 부탁입니다
2019-02-13
아나우유 문도연 좀비님 좀비고하새요? 닉넴뭐이세요? 전 뿌토친추하계요....
2019-02-13
샤인 탑현님? 카카오톡 채팅방 안여시냐구요..?
2019-02-12
문도연 좀비 갓겜 너무갓겜이야 이런게임 은 스토어에 있어야돼
2019-02-11
샤인 탑현님..채팅방은 안여나요?
2019-02-11
파이어레드 전노가다장소가이렇게되엇으면좋겟음니다
2019-02-11
파이어레드 아빅잼꿀잼도리도리잼잼광키우기꾸르르잼~~!
2019-02-09
다사이 150렙이상 숲도 만들어주세요
2019-02-02
게살버거 업데이트 빨리 좀 해주세요
2019-01-29
파이어레드 제작자님만약에이멥애서욕을쓰면1일벤해주세요욕하는사람이엄청많음
2019-01-26
류연수 이께임재밌는거예요
2019-01-26
sidj MP포션 대 도 만들어 주세요 하트코인 모으러 가는데 너무 쪼끔씩 올라요
2019-01-26
이태쁘 광부 키우기 재밌어요?
2019-01-24
강철귀족 파티 혼자만 만들수 있고 다른사람과는 파티가 안되네요 ~~~~ 고쳐주세요~~~~!!!
2019-01-24
sidj 이게 광부인가..?
2019-01-23
아르세스 그거 아마 이벤트라서 일부러 그런듯....
2019-01-21
포요 버그가 있습니다 모두 다 들어와 방에 풀이 있는데 그걸 공격버튼으로 누리면 레벨업 됩니다
2019-01-20
천사인2 돈순위드디어13위..ㅠㅠ 게버님언젠가는 따라잡습니다..ㅎ
2019-01-16
냄세나 손이아파 ㅠㅠㅠㅠ
2019-01-16
lightARK 이거 왜 모든 브금이 메이플임?
2019-01-16
JayHS 70.Lv 오늘 100.Lv 찍는다
2019-01-15
네코끆 2차전직 없지않나?
2019-01-15
루시즈 1차하면어디가요?
2019-01-15
산들 손가락아프다
2019-01-15
룩수 160렙인데 할게없음 2차전직까지 해서
2019-01-13
내가썩쏘 500렙 노가다장 추가해 주세요
2019-01-13
구뚜망찌 처음가면 뭐해야되요 ? 갔는데 노가다는 입장료 천원이고 .. 갔더니 바로 죽어버렸는데 ..
2019-01-12
poomtie 업뎃 광산추가시 신규광산에서주는 경험치 몇 예상합니까
2019-01-12
mp100 안타깝게도 닉네임은 바꾸지 못합니다. 계정을 새로 파던가 해야죠
2019-01-11
먕냥♡ 저기요 닉 어떻게 바꿔요
2019-01-11
꿻뛣쒥쀍쮏꿺 제작자님 던전만큼은 오프라인으로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 지금 스틸유저들이 너무많아서 빡종할거같습니다.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1-10
꿻뛣쒥쀍쮏꿺 제작자님! 50레벨 노가다 장으로는 부족한거 같아요 90 민드신후 200사냥터도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1-10
꿻뛣쒥쀍쮏꿺 버그있어요! 초보자퀘 다깨고 전직퀘종이 받는거 무한으로 돼네요 전직퀘 종이 교환불가랑 버리는거 불가로 해주세요 (이미돼어있나?)그리고 사과 소지수 랭킹도 만들어 주세요! 궁금해요 해주신다면 감시하겠습니당
2018-12-26
pvpmg 님들
2018-11-30
겜플러 메이플브금은 이용불가인걸로 알고있는데...
2018-11-14
(None) 멀티 돼요?
2018-10-31
갓탑현 그냥 스폰을 반대로 긔긔..해야겠군요
2018-10-31
갓탑현 아 가둬졌어요? ㄷㄷ 수정해야겠..
2018-10-28
박은성 이겜 왜시작하자마자가둬둠?ㄷㄷ
2018-10-25
갓탑현 게임방 만들었습니다~^^ 일상의 도박장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2018-10-21
갓탑현 별빛님이랑 일본어님을 위해 업데이트를 합니다.
2018-10-02
(시원한)아이스탕 제작자 나이 오후 5시라면 오후:12맞죠? 마치는 시간 5시 12+5=17 17이죠?
2018-09-25
에베벱베벱 그리고 방패를 잘못사서 팔았는데 돈이 아예안들어왔어요ㅠㅠ
2018-09-25
에베벱베벱 돌 최대999개 아니에요? 보물찾기에서 999치니까 틀렸데요ㅠㅠ
2018-09-24
에베벱베벱 저 갑작이 튕기더니 104레벨 됬어요 원래 150렙이였는데..
2018-09-24
bamnn 원래 1만원이상 지역가면 돈사라지나요?그리고 다시들어가려면 만원또내야되나요?
2018-09-23
에베벱베벱 빙하에도 사막처럼 3000원에서5000원으로 빠르게할수있는게 생기면 좋겠어요 그리고 좀만 빨랐으면 좋겠어요 이거말곤 다만족해요!!
2018-09-23
DTSans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