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배던:무한PVP
잠적한 영웅 '던'의 흔적을 찾아 배던왕국에서 모험가님들을 모집합니다. <자유PVP사냥터><기술특성> ※GM, 배던, 공백닉네임은 닉네임필터되어 접속이 제한됩니다. 부적절 닉네임은 통보 없이 제재될 수 있습니다.
Play game NOW Install Nekoland Player Add to Home Screen
Comments
2019-04-19
배던 위험한사냥터에서는 누가 언제 기습할지 모릅니다. 안전한사냥터로 가셔서 열심히 성장해보세요!
2019-04-19
1번의스타 재밌음, 근데 천사인님이 자꾸 절 죽여서 사냥을 못해요
2019-04-18
w비1 하트500ㅊㅊ
2019-04-18
too 하아아트 500개~
2019-04-16
혈풍랑 스킨 거래가능하게 해주세요
2019-04-15
배던 판매가격이 적혀있는것만 판매가능합니다. 장비등은 분해부탁드립니다.
2019-04-15
whwrk 아이템잡화상점에안팔리던데 왜그런거에요?실패뜨던데
2019-04-15
Veiluck 이게 뭐지..
2019-04-15
배던 던의기운 간소화패치로 경험치계산방식이 변경되면서 모든모험가분의 던의기운 단계가 하락하고, 능력치가 조절(공방하락, 전투력상승)되었습니다.
2019-04-14
혼틈섻 엥 저 왜 정지? 조금 사냥하다 껏는뎅
2019-04-14
RooR /exit
2019-04-14
Bing.com 낡은보관함 합쳐지게 해주세요
2019-04-13
Veiluck 400하트 ㅊㅊㅊ
2019-04-13
w비1 400하트 ㅊㅊ
2019-04-13
Veiluck 핸드폰에서 못 만듭니다 컴퓨터로만 할 수 있어요
2019-04-13
붓이사기여 안현민님 스피드핵인것같습니다 비정상적으로 빠름
2019-04-13
자니어스지니어 근데... 이앱 게임만들수 있는건가요? 내게임 만들기 눌렀는데 영어로 어떤 문구만 뜨는데요,,,?
2019-04-13
w비1 ㅇㅈ
2019-04-13
김석현 배던님경험치2이벤트헤야합니다인정하는사람 ㅇㅈ이라고체팅ㄱㄱ
2019-04-12
초보의신 와 이런 갓겜이 있었다니..!!
2019-04-12
배던 자동사냥 방지중에서도 이동이나 공격은 된답니다! 하지만.. 화면을 너무가리지않는지 확인해볼께요ㅜㅜ
2019-04-12
쓰리별 pvp에서 자동전투 방지할때 공격당해서 죽었어요 ㅋㅋ
2019-04-12
배던 자동분해취소는 NPC도기의 자동분해 맨밑메뉴<설정해제>를 터치해주세요
2019-04-12
Bing.com 그 자동분해를 설정했는데 도감때문에 취소 할려고하는데 못하더라고요 업뎃 부탁드려요...
2019-04-11
김석현 제발검투사버프부탁두림니다
2019-04-11
오타작렬 다른겜 찾아봐도 할겜이 이것밖에 없음 갓겜!~
2019-04-11
레드진 말이필요없는 갓겜. 갓배던
2019-04-10
배던 오늘 22시 업데이트이후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2019-04-09
배던 스마트폰기종이 어떻게되시나요?
2019-04-09
노란새싹 길덩이가 잘 공격이 않되는데 저만 그런가요?
2019-04-09
배던 노란새싹님 혹시 다른 직업도 그러신가요? 아니면 길동이만그런가요?
2019-04-09
노란새싹 왜 길동이는 공격이 잘 않됨 도되체 아니 길동이는 그냥 죽어야함??
2019-04-08
배던 처음 정예몬스터를 제작할 당시 알림테스트를 해보았는데 6마리뿐이 였는데도 알림이 상당하여 제거했습니다. 지금은 12마리라 -.-.. 채팅창에 뜨는 알림은 고려해보겠습니다.
2019-04-08
Veiluck 배던님 필드 보스 리젠 됐을때 알림 같은 거 뜨게해주세요
2019-04-08
Veiluck 검투사 패치해서 개떡상했는데 뭘 더 패치하자는 거지...
2019-04-08
네코게임 어떠케 이런게임이 1위가 아니지 말도않돼
2019-04-08
김석현 배던님 검투사벨런스가 너무안맞음니다 이유:스킬쿨타임 대미지 스킬이너무구림 배던님제발페치부탁드림니다
2019-04-08
배던 공식채팅방/홈페이지 버튼을 누르시면 검은배던 공식카페로 이동됩니다. 게임내에서 시행중인 타게임간 거래관련 전체채팅금지, 이벤트, 업데이트로드맵 개발자 노트 등이 '전체공개'로 업로드 되어 있으니 한번씩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2019-04-07
배던 타 네코랜드게임과 검은배던의 아이템을 거래하며 발생한 문제는 안타깝지만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검은배던에서 지원해드리는 기본기능만 이용해주세요.
2019-04-07
꼬부기132 배던님 보스열쇠님 사기침
2019-04-07
쵝앙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ㅜㅜ 5년이고 10년이고 평생갔으면 ㅎㅎ
2019-04-07
말이 필요없는 갓겜
2019-04-07
고서연 수 많은 네코게임하면서 검은배던이 가장 재밌네요. 갓겜
2019-04-07
배던 대련장 수정하겠습니다. 제보감사드립니다.
2019-04-07
Veiluck 배던님 대련장 처치 대사 순서가 바꼈어요
2019-04-07
w비1 이게임은갓겜 이다
2019-04-06
배던 네 1인개발이며 개발기간은 약 2개월 정도입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2019-04-06
배던 거래창에 물건이 안올려지실땐 이미지말고 아이템을 선택한 손가락을 거래칸에 맞춰보세요.
2019-04-06
Veiluck 배던님 이 겜 만드실 때 혼자 만드셨나요? 그리고 얼마나 시간 걸리셨나욤? 프로그래머 지망생으로서 궁금하네요. 항상 응원합니닷
2019-04-06
청Hㅏ 거래창에 물건이 안 올려질 때가 많던데 그냥 단순한 제 폰 문제인가요..?
2019-04-06
배던 돌이 드랍될확률은 전투력이높은 사냥터로갈수록 올라가며, 대략적인 감정확률은 공식카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2019-04-06
누구당 배던님 감정사한테 주는 돌이 드랍되는 확률이 어느정도 인가요?
2019-04-06
배던 개선해보도록하겠습니다.
2019-04-06
Name배린이 아불편하네 잡화상 판매형식고치셈 아 진짜 개답답 개 힘듬 좀 ㅈ바꾸셈
2019-04-06
배던 온겜갓겜님 공식카페 공지사항 참고부탁드립니다!
2019-04-06
온겜갓겜 배던님 아이디까먹었는데어뜨케여
2019-04-06
배던 혹시나 인벤토리에 장비가 너무 많다면 뒤로 밀려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일괄분해등을 하여 정리를 한번해주세요.
2019-04-06
왕큰대자물지 배던님 알수없는돌을 이용해 합성의돌을 얻었습니다그런데 인벤토리에는 없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2019-04-06
배던 무분별한 경험치 이벤트는 선발주자와 후발주자의 격차를 증가시킵니다. 다음주부터 시작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중이니 끝까지 함께해주세요!(장식품, 변신등 획득가능!!)
2019-04-05
쥐쥐 기력좀 올려주세여
2019-04-05
김석현 배던님 경험치 2베이벤트하면안뒐가요그리고은화에가치를주금더늘려주세요
2019-04-05
배던 초반 튜토리얼에서 귀환이 되지않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해당현상을 겪은 초보모험가님께서는 공식카페에 게시글을 올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019-04-05
배던 추후 스토리 퀘스트에서 공개 예정입니다!
2019-04-05
김준영 잠만근데"배"용사랑"던"용사따로있는거???
2019-04-05
배던 공백닉네임은 각종이벤트참여와 모험가님들간 의사소통에 제약이 되어 부득이하게 필터처리하였습니다 ㅠㅠ
2019-04-05
공백부계 아니 내 닉네임은 왜 필터 되는데.... 내 상징인데.... 으아애애아ㅏㅇ9자재디ㅐ아아아아ㅐ아아아아아아
2019-04-05
쪼코파이 유저분들께 희귀 장비들 사고 시작하면 편합니다
2019-04-05
쪼코파이 초보분들은 알수없는 돌조각 모으셔서
2019-04-05
쪼코파이 금방 재료 모을수 있으니 화이팅입니다.
2019-04-05
쪼코파이 정예 몬스터 업뎃이후 초보분들도
2019-04-05
쪼코파이 사냥 빠른 직업은 검투사 마검사